은평구민 배우는 즐거움 하루에 즐긴다

27~30일 '우리가 만드는 공감한데이(DAY)'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 평생학습관은 '2018. 상반기 우리가 만드는 공감한데이(DAY)'를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은평구 평생학습관과 은평평화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가르치고 누구나 배울 수 있는 숨은고수교실, 함께 배움을 나누는 학습동아리, 배움을 통해 건강한 시민공동체를 꿈꾸는 은평시민대학, 은평어린이영어도서관 등이 참여하여 은평구민들에 배우는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공감한데이(DAY)는 은평구평생학습관과 은평평화공원(역촌역 4번출구) 공간을 활용, 다양한 오픈클래스, 전시, 공연, 체험, 마켓 등을 진행, 그동안 평생학습에 참여하지 못했던 은평 구민들이 쉽고 재밌게 평생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벤트 등)를 제공할 예정이다.
은평구민 배우는 즐거움 하루에 즐긴다 원본보기 아이콘


관심 있는 주민은 홈페이지(http://edu.eunpyeong.go.kr)에서 사전신청을 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문의사항은 평생학습관(070-8933-99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은평구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의 내용을 알리고 많은 구민들이 평생학습에 참여하는 새로운 계기를 만들어 지역사회 평생학습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구 관계자는 “공감한데이(DAY)는 하반기에도 진행될 예정이며, 은평구평생학습관은 앞으로도 꾸준히 구민들이 주체가 되어 직접 만드는 다채로운 평생학습 체험의 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