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대상 글램핑 이벤트 진행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EAR-O’ 일환…중형 상용차 고객 가족 초청 글램핑 진행
15~29일 마이티·메가트럭·쏠라티·카운티 고객 대상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대상 글램핑 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가 중형 상용차(마이티·메가트럭·쏠라티·카운티) 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이벤트를 개최한다.현대차는 오는 7월 중 중형 상용차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EAR-O 투어는 현대차에서 2016년부터 시행 중인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으로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H:EAR-O 투어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간의 단합을 확인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는 바비큐 파티, 여름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낭만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H:EAR-O 투어는 다음달 14~15일 충남 공주시 공주 파크오브드림에서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2주간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5가족을 선정할 예정이다.(단, 참가 대상은 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보유 고객에 한함, 현대 상용차 멤버십 가입 고객 우대 선발)

현대차 관계자는 “H:EAR-O 투어는 중형 상용차 고객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과 소통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