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대리점서 클리오 시승 시작

르노 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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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르노삼성은 전국 판매 전시장에서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의 고객 시승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승은 르노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로 접수할 수 있다.르노 클리오는 실용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1.5 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 6단 DCT의 조합을 통해 17.7㎞/ℓ라는 동급 최강의 연비를 제공한다. 또한 300ℓ에 달하는 트렁크 공간은 2열을 모두 접었을 때 최대 1146ℓ까지 확장된다. 또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스마트 커넥트Ⅱ(T맵, 이지파킹, 스마트폰 풀미러링), 후방카메라, 전방 경보장치 같은 고급 사양이 클리오 인텐스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됐다.

르노 클리오는 높은 안전성과 합리적인 총소유 비용(TCO)를 통해 엔트리급 수입차의 대표주자 자리를 노리고 있다. 클리오는 보험개발원 산하 자동차기술연구소가 실시한 세계자동차수리기술연구위원회(RCAR) 테스트에서 10등급을 받았다. 이를 통해 르노 클리오는 동급의 수입차 대비 낮은 국산차급의 보험료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르노 클리오는 해외에서 생산된 수입차임에도 판매와 정비 서비스는 르노삼성 전국 230여개 판매 전시장과 47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 통해 이뤄져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젠과 인텐스의 2가지 트림으로 출시된 르노 클리오는 젠 트림 1990만원, 인텐스 트림 2320만원에 판매되며 르노삼성 전국 지점과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계약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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