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대회 오늘 개막

스포티비 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대회 오늘 개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펍지(PUBG)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로 스포티비(SPOTV GAMES)가 진행하는 대회 'PWM'이 22일 개막한다.이날 스포티비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이날 오후 5시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목, 금요일 같은 시간에 진행된다. 개막전 경기는 서울 강남구 게임이너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억원 규모로 진행된다. 국내 최초로 스쿼드 모드에서 1인칭 시점(FPP)을 도입했다. 기존 리그에 참가했던 팀 중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순으로 총 40팀을 선발했다. 네시삼십삼분(4:33), 콩두 레드닷(KONGDOO Reddot), 오피지지(OP.GG) 등 팀이 참가한다.

중계에는 FPS 장르 중계 경험을 가지고 있는 성승헌 캐스터, 온상민 해설, 오승주 해설이 담당한다. 개막전 경기는 게임전문채널 스포티비 게임즈 및 케이블TV, e스포츠TV, 네이버, 트위치(Twitch)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넥슨아레나에서 개최하는 뷰잉파티에서는 경기 종료 후 현장 팬 투표를 통해 선발된 팀과 당일 라운드에서 우승한 팀의 팬미팅이 진행된다. PWM 뷰잉파티 티켓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에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잔여분에 한해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