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디자인, 콘텐츠 우수성으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수상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16139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52,700
전일대비
2,000
등락률
-3.66%
거래량
525,988
전일가
54,700
2024.05.03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경영권 확보…첨단기술 시너지 노린다(종합)한국타이어, '글로벌 車공조 2위' 한온시스템 경영권 인수전기차 멈춰도 타이어는 달렸다…타이어3사 영업익 2배씩↑
close
는 자사 글로벌 모바일 웹사이트가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제품브랜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모바일 웹사이트는 고객 중심의 유저인터페이스(UI)디자인과 콘텐츠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가로 넘기기 방식의 UI를 적용해 상품 정보, 기업 브랜드 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한편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의 평가위원단이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맞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