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로라스타, 하이마트 매장 입점

로라스타

로라스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Laurastar)가 오는 23일 하이마트 압구정점과 롯데월드타워점에 입점한다.

로라스타는 옷을 뒤집지 않고 한 번에 주름을 제거해주는 '3D 솔플레이트', 블로워와 진공 시스템 기능을 갖춘 '액티브보드' 등 자사만의 특허 기술로 집에서도 모든 의류 소재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특히, 로라스타 전 제품은 영국 알러지 협회(BAF), 스위스 Scitec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도 주요 유해세균 4가지에 대해 99.999% 살균 효과를 보였다. 로라스타는 이번에 입점하는 하이마트 매장에 하이마트 제품은 국내에 출시된 리프트(LIFT), 리프트플러스(LIFT PLUS), S4a, 펄스실버(PULSE SILVER) 4가지 모델 모두 판매할 예정이다.

로라스타 국내 수입유통사인 얼티메이트드림의 김성수 대표는 "이번 로라스타의 롯데하이마트 입점은 프리미엄 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생긴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며 "로라스타가 프리미엄 가전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