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웰컴딜 피자 100원에 판매

첫 구매·1년 미구매 고객 ‘환영 이벤트’

옥션, 웰컴딜 피자 100원에 판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옥션 웰컴딜’을 열고,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피자’를 1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웰컴딜은 옥션에서 첫 구매이거나 최근 1년간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에 선보이는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피자’의 정가는 7900원이며,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2만개 한정수량을 제공한다. 쿠폰 적용 방법은 상품페이지에서 피자 구매 후, 주문서에서 쿠폰 변경을 클릭, 적용하고 결제하면 된다. 단, 쿠폰을 다운 받았더라도 상품이 품절될 경우 구매가 불가능하다. 쿠폰 유효기간은 30일이며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지난 8월 피자마루 웰컴딜은 선착순 2만개가 4일만에 조기 완판됐으며, 최근 진행한 ‘빅스마일데이’의 타임딜에서도 피자마루 상품은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에 선보이는 만큼 웰컴딜은 빠른 시간 내 매진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함과 동시에 충성고객 확보에 주력할 계획”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