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황금연휴 쇼핑 키워드는 나를 위한 '힐링·케어·선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올해 '욜로(YOLO)' '포미(FOR ME)' 등 소비 트렌드가 이어진 가운데 이번 추석에도 '나를 위한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은 올 추석 쇼핑 키워드를 '3R(Rest, Refresh, Respect)'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나를 위한 힐링(Rest me), 케어(Refresh me), 선물(Respect me) 등이다.올리브영은 내달 9일까지 '나'를 콘셉트로 인기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힐링 제품으로는 휴족시간, 멕리듬 아이마스크 등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케어 제품으론 아이소이, 유리아쥬 기획세트 등 연휴 기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하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로는 너트한줌 선물세트, 이자녹스 기획세트 등을 준비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