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라이트 패딩 팝업스토어 운영

코오롱스포츠, 라이트 패딩 팝업스토어 운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코오롱스포츠는 오는 27일까지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정문 로비에서 간절기 가볍게 입기 좋은 경량 패딩을 선보이는 ‘라이트 패딩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웃도어의 영역을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한 코오롱스포츠의 진일보한 경량 패딩 시리즈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전면 퀼팅으로 가볍고 정제된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일교차가 큰 가을과 한겨울 오버사이즈 코트 안에 매치하기 좋은 ‘키퍼 시리즈(18만원~)’부터 쉽게 구겨지지 않아 휴대가 용이해 여행지에서 유용한 ‘패커블 패딩(19만원~)’, 합리적인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튜브롱(33만원)’ 까지 이번 가을과 겨울 주력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시된 주력 상품들과 영화 2인 관람권 등을 증정하며,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K+ 카고백도 선물로 제공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