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창업 원스톱 지원" 카페24 창업센터 안산중앙점 오픈

카페24 창업센터 안산중앙점 모습.(사진=카페24 제공)

카페24 창업센터 안산중앙점 모습.(사진=카페24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신규 창업센터를 선보였다.

카페24는 경기도 안산에 27번째 창업센터인 안산중앙점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안산중앙점은 수도권 지하철과 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해 서울 도심·경기 서남부지역과의 접근성이 좋다. 생활 편의·문화 시설도 많아 입주 업체들이 편리하게 쇼핑몰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다.

카페24 창업센터 안산중앙점은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입주 사업자들은 1인실에서 4인실까지 다양한 사무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카페테리아 등 센터 내 편의 시설 사용은 무료다. 택배 1건 발송 비용은 1555원으로, 바깥보다 30~40% 저렴하다.

아울러 쇼핑몰 창업을 위한 단계별 교육, 무제한 일대일(1:1) 컨설팅 프로그램까지 갖췄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보다 많은 온라인 쇼핑몰 예비·신규 사업자가 도움 받을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를 계속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24는 전국에 창업센터 총 27곳을 두고 있다. 창업센터에 입주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는 1500여명에 이른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