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여자친구, '여름비'로 1위 차지해

여자친구 여름비 / 사진=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 여름비 / 사진=쏘스뮤직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고정호 기자]‘여름비’로 컴백한 여자친구가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여자친구는 1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가요순위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서 ‘여름비’ 무대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는 9750점을 기록하며 1위 트로피를 수상했다.

1위 수상 후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은 소감을 밝히며 “우선, 버디 너무 고맙고요. 항상 저희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쏘스뮤직 식구분들 감사하고 뒤에서 고생하시는 저희 스태프분들 감사합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예린과 엄지는 다른 스케줄로 이날 방송에 참석하지 못한 유주를 언급하며 “유주야 축하해”, “유주언니 사랑해요”등의 메시지를 전했다.‘청순감성’으로 컴백한 여자친구는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점에서 듣는 이의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타이틀곡 ‘여름비’를 통해 여자친구 특유의 감수성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B.A.P, 여자친구, BP라니아, 골든 차일드, 굿데이, 닉앤쌔미, 모모랜드, 빅톤, 아이즈, 애플비, 엘리스, 열혈남아, 온앤오프, 왈와리, 위키미키, 케이시, 황인선 등이 출연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된다.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