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차투차, 홈페이지 리뉴얼… 중고차-신차장기렌트 '개인 맞춤형' 개선

차투차

차투차

원본보기 아이콘

내차바꾸기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신한카드-차투차가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인증 중고차 및 신차 장기 렌트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편리한 사용자 환경(UI)을 새롭게 적용, ‘개인 맞춤형’으로 이용자 편의를 대폭 개선했다는 점. 신한카드-차투차 사이트 메인페이지에서 중고차 매매와 신차장기렌트 가운데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함으로써 번거롭게 다른 메뉴로 이동하지 않고 편리하게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됐다.

우선 성능점검기록부 및 사고이력정보 등 중고차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차량’과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볼 수 있는 ‘전체차량’, 그리고 인기 있는 중고차에 할인가격까지 적용된 ‘핫딜 차량’ 등 몇 차례 클릭만으로 원하는 차종의 시세와 현재 구매 가능한 차량의 대수까지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간편상담’ 메뉴에서는 개인 맞춤형 중고차 구매와 판매를 위해 상담신청, 전화, 카카오톡을 통한 개별 상담을 신청하고 진행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원격 상담을 통해 중고차 가격, 옵션, 예산, 스타일, 라이프 등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선별해 고객에게 제안해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중고차 거래가 가능하다.이 밖에도 현재 자신이 보유한 차량의 종류와 연식, 주행거리 등으로 전국 중고차 매입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팔 때 시세’ 메뉴와 차투차 프라이싱 센터에서 정확한 중고차 견적을 제공하는 ‘간편상담’은 내차 팔기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신한카드-차투차는 특히 최대 1년/2만km까지 보장되는 ‘차투차 워런티’ 인증중고차 보증서비스를 출시, 중고차 구매에 있어 신뢰를 더했다. 신차장기렌트 카테고리 역시 쉽고 빠른 이용이 가능한 직관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렌트 기간과 이용 지역, 차종 등 몇 가지 사항만 선택하고 기입하면 쉽게 이메일로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비교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하단에는 현재 신한카드-차투차에서 추천하는 프로모션 가격의 차량정보들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 차투차는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서 ‘금융 서비스’ 메뉴를 따로 편성, 개별 고객에게 최적화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신한카드-차투차 관계자는 “신한카드-차투차 ‘차투차 워런티’ 중고차 보증 서비스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사용자별 차별화된 중고차 및 신차장기렌트 정보 제공으로 새로운 자동차 매매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