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SC제일銀, 제휴카드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SC제일은행과의 제휴카드 'SC제일은행 데일리 삼성카드', 'SC제일은행 라이프 삼성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SC제일은행 데일리 삼성카드'는 직장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업종의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출퇴근비, 통신비, 식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10대 커피전문점, 편의점에서 각 업종별 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SC제일은행 라이프 삼성카드'의 경우 일상생활에 맞춰 할인점·오픈마켓·소셜커머스, 병원·약국, SPC 제과점, 편의점에서 각 업종별 월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업종별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업종별로 3000원까지 제공한다.

두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이나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기본 0.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각 9900원이다.

카드 발급은 SC제일은행 영업 채널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발급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외화현찰 환전 시 환전수수료 70% 우대, SC제일은행 신용대출 신규 신청 시 0.2~0.5% 포인트 금리 우대, '부자되는 적금세트' 상품에 함께 가입할 경우 최대 3.4% 적금 캐시백 등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