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국내 최대규모 직영점 '송파 파크하비오점' 오픈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주방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직영매장인 '송파 파크하비오점'을 오픈했다.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은 총 면적이 135평이다. 밀폐용기?쿡웨어?보온?수납?야외용품 등 각종 주방생활용품 3000 여 가지를 구비했다. 그 동안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보기 어려웠던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송파 파크하비오는 대규모 오피스텔 및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각종 쇼핑?레저시설을 갖춘 미래형 복합단지로, 다양한 주거 고객뿐 아니라 여가를 즐기는 유동인구 확보에도 유리해 서울 도심 내 최고의 상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락앤락 신규 매장은 송파 파크하비오 205동 1층(4번 게이트 옆)에 위치해 있다.

또한,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1~2인 가구를 고려해 약 30여평에 달하는 규모로 락앤락의 균일가 브랜드(P&Q) 존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은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송파 파크하비오점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락앤락 인기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