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하는 퀵 메이크업 아이템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무더운 여름철엔 ‘퀵 메이크업’ 아이템이 인기다. 더운 여름철에는 잦은 수정 화장으로 빠르고 손쉽게 수정 화장을 하면서도 바캉스철답게 과감하고 눈에 띄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썸머 퀵 메이크업’ 아이템이 절실하다. 간소한 화장 단계 뿐 아니라, 바캉스철 야외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썸머 퀵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쉽게하는 퀵 메이크업 아이템 원본보기 아이콘
1.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스틱’
2.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3. 에스쁘아 ‘컬러코닉 틴트 라커’ ◆ 커팅 퍼프로 완성하는 밀착 메이크업

여러 단계를 거쳐 완성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여름 피부를 답답하게 만든다. 한번의 발림으로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윤곽에 최적화된 커팅 퍼프를 활용하면 더운 여름철 수정화장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은 마치 조명을 비춘 듯 칙칙한 피부를 순식간에 밝혀주는 크리스탈 광채 커버 쿠션이다. 얇고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더블 커팅 퍼프’는 둥근면과 에지면의 2가지 방식 커팅으로 틈새 부위뿐만 아니라 코옆, 눈가 등 퍼프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크리스탈 패턴 입체 컷팅 스펀지(담지체)는 퍼프를 눌렀을 때 베이스가 균일하게 묻어나오게 해주고 가장자리로 넘치지 않게 도와주어 한층 더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간편하게 컨투어링 메이크업 완성하기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브론즈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뒤 컬러 스틱으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면 여름과 어울리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스틱’은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멀티 스틱 제품이다.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슬라이딩되어 들뜸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슬라이딩되어 들뜸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리는 멀티 스틱 파운데이션과 립, 아이, 치크 등 다양한 부위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블렌딩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멀티 컬러 스틱으로 구성 되어 있다.

◆ 틴트로 원 포인트 메이크업 마무리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색감의 컬러 메이크업을 마음껏 시도해볼 수 있는 여름.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도하기엔 부담스럽다면 립 컬러를 과감하게 바꿔보는 것을 추천한다.

에스쁘아 ‘컬러코닉 틴트 라커’는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한 컬러와 광택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흐트러짐 없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틴트 라커다. 총 9가지의 톡톡 튀는 컬러로 구성 되어 있다. 또한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컬러락 팁이 얼룩 없이 고른 밀착과 또렷한 발색을 연출해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