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드십코드 도입과 배당주 수익의 진실은..

주주 권익 증대 등을 위한 스튜어드십코드 도입이 예상됨에 따라 배당주 투자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스튜어드십코드는 국민연금 등 공적 기금을 통한 확산이 가능하며 금융위원회 역시 확산 의지가 크다는 설명이다. 또한 미흡한 주주환원 정책의 개선 여력이 충분하다는 평가다.특히 배당주는 향후 투자수익을 내기 유리한 종목으로 꼽힌다. 기관투자자 지분이 높고 배당 여력이 있으며 시장 평균 배당수익률을 하회하는 종목군에 대한 투자가 유리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

하이스탁론

원본보기 아이콘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더 많은 수익을 볼 수 있게 된다.때문에 상승전환이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사용한다면 빠르게 수익 계좌로 전환할 수 있다. 게다가 이용금리는 연 2%에 불과하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0%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케이프 , 케이씨피드 , 신라섬유 , 스킨앤스킨 , 이즈미디어 등이다.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