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론칭 1주년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이렉트 오토 할부·장기렌터카 한도 조회 △다이렉트 오토 할부 이용 △다이렉트 캐시백(일시불) 이용 △다이렉트 장기 렌터카 이용 등의 미션 4가지 중 1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 1명을 추첨해 새 차 구매 비용을 최대 7777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또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총 77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 100만원 이용권, GS칼텍스 5만원 모바일 주유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친구·가족 등 지인에게 다이렉트 오토를 추천하고, 지인이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할 경우에는, 할부 이용 금액에 따라 지인을 추천한 고객에게 10만원~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달 31일까지 새 차 구매시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200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할부가 아닌 일시불로 새 차를 구매하는 회원들에게도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0%의 캐시백을 제공한다.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렉트 오토 이용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