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경기도 어린이집 운영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NH농협카드가 경기도 어린이집 운영비 결제전용 '경기도 어린이집 운영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은행과 경기도는 지난 4월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도내 어린이집을 위한 쉽고 편리한 회계지원시스템 개발 및 무상보급을 추진해왔으며 테스트 기간을 거쳐 17일부터 시스템을 정식 오픈한다.경기도내 어린이집 운영자는 운영비 전용카드 및 계좌를 농협에서 발급하여 회계관리시스템에 등록하면 인터넷상에서 카드사용내역 조회와 각종 회계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이 카드에는 일부 불건전 업종에서 승인이 제한되는 클린카드 기능이 기본 탑재되며, 법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두 종류로 발급이 가능하다.

또 모든 회원에게는 연회비 면제 및 무료SMS알림서비스 혜택이 제공되며, 카드 사용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적립하여 연 1회 결제계좌로 환원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카드 발급은 전국 농협은행과 농·축협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및 카드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