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는 이곳·힐링은 그곳…나만의 스타일대로 즐기는 호텔

호텔업계, 취향 존중 패키지 출시 봇물
아침 일찍 못 일어난다면 조식 보다 점심 뷔페 선택
선셋 요가나 셰프의 요리 등 취향대로 선택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고 자신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곳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으며, 호텔가를 포함한 유통 전반에서 해당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및 패키지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특히 호텔업계는 나만의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호텔 전반에서 사용가능한 이용권으로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부터, 하나 이상의 여름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주는 호텔, 조식 대신 점심 뷔페를 선택할 수 있는 호텔까지 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는 선택으로 같은 호텔에 묵어도 전혀 다른 나만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도심 속에서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스테이 칠’을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콘래드 서울의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을 포함 호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이용권이 포함돼 나만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탁 트인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편안하고 넓은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호텔 내 레스토랑, 바, 카페, 스파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7만원 상당의 호텔 이용권을 포함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여름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시원한 객실에서 로맨틱하게 휴가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나만의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의 ‘칵테일 키트’를 제안한다. 5가지의 칵테일 중 원하는 칵테일을 고르면 레시피와 함께 칵테일 키트가 객실로 준비되고, 직접 쉐이킹 및 데코레이션 해 나만의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올 여름 휘게(Hygge)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여름 패키지 3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로 선택할 수 있다.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샐러드와 샌드위치, 맥주로 구성된 ‘델리 딜라이트’ 이용권을 원한다면 ‘테이스티 딜라이트 패키지'를, 호텔에서 직접 조향한 홈 프레그런스(시트러스 자몽향)를 받고 싶다면 ‘섬머 브리즈 패키지'를, 세계적인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블루레몬’과 함께 하는 선셋 요가로 힐링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선셋 브리즈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더 플라자.

더 플라자.

원본보기 아이콘

더 플라자의 테이스트&트래블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미리 즐기는 나만의 럭셔리한 여름 휴가’를 부제로 이른 여름 도심 속 럭셔리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해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울 도심의 초 여름 정취가 한눈에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직접 구성한 특별한 여름 디저트를 더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영국의 명품 뷰티 브랜드인 몰튼 브라운의 트래블 세트와 올데이 다이닝&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의 조식(2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있어 고객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160평의 넓은 연회장 가득 레고 에듀케이션과 함께하는 브릭 존이 마련된다. 다양한 레고 에듀케이션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닌텐도 Wii 등 다양한 게임이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 어린이 전용 수영장, 야외 놀이터 등 여러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있다.

전 세계 음식을 탐험할 수 있는 테마 디너 뷔페인 토토와 라라 테이스트 더 월드도 선택할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