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지나치면 안되는 패션 신제품 소식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몽클레르가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파리 출신 아티스트 장-필립 델롬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포스트카드’시리즈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몽클레르

사진제공=몽클레르

원본보기 아이콘
델롬 세가지 익스클루시브 프린트는 베니스 비치에서부터 생 트로페, 카프리와 포지타노에 이르기까지 유명 해변들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봄과 여름에 최적인 델롬의 일러스트는 모래, 햇살과 같은 옐로우, 밝은 블루, 짙은 레드와 화이트같이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 팔레트로 구성됐다.포스트카드 시리즈는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몽클레르 입점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

사진제공=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

원본보기 아이콘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가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4월 28일 ‘플래그십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는 매 시즌 특별함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니커즈는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모델인 슈퍼스타와 스타터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한 보디에 다양한 컬러와 우아하게 빛나는 글리터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기존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만의 빈티지한 감성과 피니시 처리는 그대로 담았다.
사진제공=코치

사진제공=코치

원본보기 아이콘
코치와 디즈니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을 론칭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미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 코치와 디즈니의 두 번째 만남이다. 작년 백화점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론칭해 큰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 컬렉션을 올해는 전국의 모든 코치 아울렛 매장에서 선보인다.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에서 영감 받아 제작됐다. 미키 마우스 귀 모양 모티브로한 가방부터 미키 마우스 형상을 하고 있는 코인 지갑과 백팩, 코치 아이코닉한 핸드백인 새들백과 딩키백에 미키 마우스가 디자인된 가방까지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