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지드래곤 여름 컬렉션 출시

GD와 함께하는 '나의 8초' 캠페인도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ㆍ유통일괄(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21일 브랜드 모델 지드래곤(GD)과 손잡고 선보인 올해의 여름 컬렉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에잇세컨즈 여름 컬렉션은 GD와 함께하는 세 번째 컬렉션으로, K-패션을 대표하는 GD의 패션 스타일부터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른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과 팬이 궁금해 하는 GD의 일상적인 생활 속 착장 아이템을 GD’s 픽 라인으로 선보인다. 에잇세컨즈와 GD의 써머 컬렉션은 성별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베이스로 한다. 시간과 장소의 경계가 서로 다른 영역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선보이며, 컨템포러리 룩과 강렬한 그래픽, 스포티한 디테일을 가미한 스트릿 캐주얼 무드가 공존하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도 제안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 '#나의8초(my8seconds)'를 통해 나의 8초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음 달 1일에는 에잇세컨즈 명동 본점에서 쇼케이스 및 지드래곤 스페셜 미팅을 개최한다.

한편 GD의 써머 컬렉션은 17일부터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전 공개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