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커피가 빵으로 탄생' 세븐일레븐, 레쓰비소보로빵 출시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 국민 캔커피 '레쓰비'와 협업한 '레쓰비소보로빵(1200원)'을 단독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근 국내 커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대중적인 음료로 자리잡은 커피를 활용한 빵이 없다는 점을 착안해 개발하게 됐다. 빵 반죽과 소보로, 크림까지 커피를 활용해 기존 반죽에만 커피를 사용한 모카빵과는 차별화했다. 원액을 사용해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살렸으며, 캔커피의 달콤한 맛과 향을 살린 부드러운 크림의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편의점 베스트셀러 상품인 캔커피 '레쓰비'의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명을 활용해 친근감과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임지현 세븐일레븐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레쓰비소보로빵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보로빵과 캔커피 1위 레쓰비를 협업해 대중적이지만 이색적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