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라 은수’ 김종준, “은수랑 결혼하겠다”…양수경 “허락 할 수 없어”

사진= KBS ‘빛나라 은수’ 방송 캡처

사진= KBS ‘빛나라 은수’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빛나라 은수’에서 김동준과 이영은과의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28일 방송된 KBS ‘빛나라 은수’에서 김동준(윤수호 역)은 “오은수씨와 결혼하기로 했다.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오은수씨와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저희 결혼을 허락해 달라”며 가족들 앞에 선포했다.이에 임채무(윤범규 역)는 “결혼은 그렇게 쉽게 결정하는 게 아니다”고 했고 김동준은 “아직 부족하지만 둘이 잘 헤쳐 나가기로 했다. 허락해 달라”며 무릎을 꿇었다.

이에 임채무는 “은수씨 쪽 허락도 받아야 하니까 일단 두고 보자”고 했다.

하지만 김동준(윤수호 역)은 은수의 어머니인 양미경(박연미 역)을 찾아가 “어머니 들으셨죠?”라고 말했다. 양미경(박연미 역)은 “은수랑 결혼 허락 할 수 없어요. 모두가 축복하는 결혼이 돼야 되는데 그렇지 않잖아요. 연애랑 결혼이랑은 달라요”라고 완강하게 반대했다.

한편, KBS ‘빛나라 은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asdwezx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