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 아웃도어 대전 개최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점 행사장에서는 유명 브랜드 아웃도어 대전을 펼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광주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점 행사장에서는 유명 브랜드 아웃도어 대전을 펼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광주

원본보기 아이콘

유명브랜드 아웃도어 30억 물량…최대 70% 할인 행사 진행
일정금액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별 사은품과 사은행사 마련


[아시아경제 문승용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23일부터 26일까지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등 총 10여개의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모두 30억원 가량의 물량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봄·가을 아웃도어 상품의 비중을 40%로 확대해 노스페이스와 K2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티셔츠와 바지, 바람막이 재킷 등을 5∼9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밖에 유명 아웃도어 10大 특보상품을 기획하여 코오롱스포츠 티셔츠 3만6천원, 바지 7만2천원, 블랙야크 배낭 3만원, 네파 조끼 4만9천원, K2 고어텍스 트래킹화 6만5천원에 판매한다.더불어 일정 금액 구매 고객께는 브랜드 별 스카프와 양말을 각각 증정하며 사은행사까지 참여 할 수 있다.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는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아디다스 패밀리 대전을 1층 점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20억 원 가량의 물량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 대전에서는 아동, 성인 남·녀 트레이닝복 세트와 런닝화 그리고 백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문승용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