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돌아온다 "2월 컴백 목표" 공식입장…'1박2일'은?

정준영 공식입장/ 사진= 정준영 인스타그램

정준영 공식입장/ 사진= 정준영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지혜 인턴기자] 가수 정준영이 공식입장을 통해 팬들 곁으로 돌아올 것을 밝혔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3일 "잠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던 정준영이 오는 2월을 목표로 새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 앞에 돌아올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정준영은 앞서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고 새해 인사와 더불어 활동 재개를 암시해 그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 동안 틈틈이 신보 작업에 매진했던 정준영은 2월 중으로 새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음악으로 먼저 팬들에게 인사드리고 싶다는 아티스트의 뜻에 따라 앨범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더욱 성숙한 음악과 함께 돌아올 것을 예고한 만큼 정준영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정준영의 공식입장을 접한 팬들은 "1위까지 모시겠습니다", "1박2일은 언제 돌아올 건지 결정했어요? 형들도 많이 보고 싶은데", "계속 응원해드리겠습니다"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정준영은 KBS2 '1박2일'을 비롯한 향후 구체적인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밝힌 바 없다.






최지혜 인턴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