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프로젝트 앤,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패션 브랜드 소개ㆍ개인 맞춤형 스타일링 상담 제공
유명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

SK플래닛 프로젝트 앤,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K플래닛은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 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프로젝트 앤은 국내 최초로 해외 명품브랜드와 국내 유명브랜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다양한 최신 상품들 중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추천 받고 원하는 옷과 가방을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플래닛은 1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 프로젝트 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프로젝트 앤 담당 스타일리스트가 상주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자신의 체형과 피부톤 등에 대한 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추천 의상 등을 착용해 볼 수도 있다.팝업 스토어는 ‘나만의 옷장’ 이라는 프로젝트 앤의 서비스 콘셉트에 맞게 옷장형태의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옷장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서면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편안하게 스타일링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페 형태로 구성했다.

매장 안에서는 프로젝트 앤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며 지류 상품권 형태로 제공돼 크리스마스나 연말 지인들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는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유명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서수경 실장의 전문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