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신한 체크카드 출시 "쿠팡캐시 무제한 적립"

비벡 수브라마니안 쿠팡 컨슈머시스템 총괄(왼쪽에서 네번째)과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왼쪽에서 세번째)이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벡 수브라마니안 쿠팡 컨슈머시스템 총괄(왼쪽에서 네번째)과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왼쪽에서 세번째)이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이커머스 쿠팡과 신한카드가 손잡았다.

쿠팡은 신한카드와 서울 충무로 신한카드 본점에서 ‘쿠팡-신한 체크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비벡 수브라마니안 쿠팡 컨슈머시스템 총괄과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쿠팡-신한 체크카드’를 선보이고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개발해 나갈 것을 합의했다.

‘쿠팡-신한 체크카드’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를 타깃으로 캐시백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드 사용 시 쿠팡 이용금액의 3%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팡캐시’로 사용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주며, 스타벅스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20만원 이상일 때 혜택이 제공된다.비벡 수브라마니안 쿠팡 컨슈머시스템 총괄은 “쿠팡캐시의 무제한 적립 혜택은 고객들의 알뜰 소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체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신한 체크카드’는 쿠팡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전용 상담번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