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 21일부터 핼러윈 분위기 물씬

31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29일에는 ‘핼러윈 런’ 프로그램 운영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 핼러윈(제공=서울시)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 핼러윈(제공=서울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21일부터 핼러윈 장식으로 꾸며진다. 이를 기념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시설공단은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 핼러윈 디스플레이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시설공단 페이스북에 ‘대공원 핼러윈디스플레이 방문’ 인증 사진을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 5000원권을 지급한다. 동물원 곳곳은 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박쥐, 유령, 호박 등의 디스플레이가 설치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에는 동물 놀이체험을 할수 있는 ‘핼러윈 런’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직접 동물원을 돌아다니며 ‘토끼가 얼마나 멀리 뛸 수 있는지’, ‘펭귄이 알을 품는 방법’ 등 동물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마련 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자 중 핼러윈 코스튬을 한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핼러윈 런 동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의 모집인원은 30명이며 참가희망자는 21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