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크로커, 디저트 믹스 신제품 2종 출시

베티크로커, 디저트 믹스 신제품 2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베티크로커가 디저트 믹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티라미수 믹스’와 ‘초콜릿 퐁당 믹스’는 베이킹 믹스로 만나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으로 업계 최초 출시됐다.베티크로커 티라미수 믹스는 최근 가장 인기있는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오븐이나 전자레인지 없이 굽지 않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커피향이 특징이며 제품 안에 들어있는 비스킷과 층층이 얹은 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매우 훌륭하다. 시중에 판매 중인 티라미수와 유사한 맛으로 퀄리티 높은 홈디저트를 완성할 수 있다.

초콜릿 퐁당 믹스는 베티크로커만의 기술력으로 훌륭한 맛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전형적인 미국 스타일의 쫀득한 머핀 텍스처와 함께 케이크 중앙에 가득 차 흐르는 초콜릿은 초콜릿 퐁당 본연의 달콤하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만드는 방법은 일반 케이크 믹스와 동일하지만 초콜릿이 케이크 중앙에 가득 차 흘러 내리는 기술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초콜릿을 좋아하는 디저트 매니아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