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 DAC 탑재, B&O 사운드 튜닝 등 'V20' 고성능 오디오 부각
LG전자 베스트샵, 이통 3사 매장 등 V20 체험존 전국 2000여 곳 운영[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LG전자
06657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97,900
전일대비
900
등락률
-0.91%
거래량
297,028
전일가
98,800
2024.05.17 15:30 장마감
관련기사
LG전자, AI 클로이 로봇 앞세워 '맞춤형 의료로봇 서비스' 강화'연봉 23억' LG전자 CEO "AI 인재, 사장보다 더 많이 벌 수 있다"LG전자, 가전 폐배터리 자원순환 앞장…이차전지 재활용 업무협약
close
가 오는 29일 전략 스마트폰 'LG V20'의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LG전자는 세계적인 뮤지션 샘 스미스와 위켄드가 각각 등장하는 TV광고 두 편을 지난 주말부터 공개했다. 두 싱어송라이터는 대중음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실력파 가수다.
LG전자는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을 탑재한 V20를 통해 이들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원음 그대로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했다.
또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인 'B&O 플레이'의 사운드 튜닝으로 소비자들이 한층 더 품격 있는 사운드를 경험 할 수 있다는 점도 광고에 담았다. LG전자는 소비자들이 V20를 직접 경험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난 22일부터 전국 베스트샵과 이동통신 3사 매장 등 2천여 곳에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체험존에서 V20와 싱글 DAC이 탑재된 일반 휴대폰을 일대일로 비교해 쿼드 DAC의 성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FD 상무는 "깊이 있는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V20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