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2016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수상

.

.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1일 ‘2016 제 10회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국내 위스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임페리얼은 업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와 소비자 대상 직접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과 제품의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투명한 마케팅 정책으로 경쟁 제품들에 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표 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에서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직접 조사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적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임페리얼은 명확한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펼친 것이 주목을 끌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다. 임페리얼 12, 17, 19퀀텀, 21등 연산이 분명한 4개의 브랜드와 무연산 제품인 임페리얼 네온까지 총 5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브랜드팀 이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의 위상에 맞게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는 진정성 있고 투명한 마케팅 활동으로 위스키 시장의 건강한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