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리얼 코코넛밀크'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진행

다이어트와 뷰티에 관심 높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 마련
정식품, '리얼 코코넛밀크'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식품이 식물성 건강음료 '코코넛이 꼭꼭 씹히는 리얼 코코넛밀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리얼 코코넛맨이 간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리얼 코코넛맨이 간다는 리얼 코코넛밀크의 재료인 코코넛을 의인화한 ‘리얼 코코넛맨’이 직접 제품을 증정하는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리얼 코코넛밀크 약 2만5000여개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11일 서울여자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전남대학교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오는 27일까지 전국 주요대학교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약 40여 곳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이번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리얼 코코넛밀크를 증정하며, 제품 인증샷을 정식품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 팀장은 "다이어트와 뷰티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열대과일 코코넛의 과육과 과즙을 통째로 넣은 리얼 코코넛밀크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식물성 음료 시장을 주도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지난 4월에 출시된 신제품 리얼 코코넛 밀크는 코코넛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면역력 강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라우르산' 성분까지 더해져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코코넛 워터 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235ml 팩 제품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는 들어있지 않으나 휴대성과 편의성을 강조한 240ml 페트 제품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