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국제교류본부, 우수유학생 학부모 초청 간담회 개최

호남대학교 국제교류본부(본부장 박상령)은  9일  대학본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우수 유학생의 학부모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호남대학교 국제교류본부(본부장 박상령)은 9일 대학본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우수 유학생의 학부모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원본보기 아이콘

"올해로 8년째 실시, 캠퍼스 투어 등 자녀들 유학생활 확인"
"유학생 및 학부모 30명, 10~12일 제주도 한국 문화탐방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국제교류본부(본부장 박상령)은 9일 대학본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우수 유학생의 학부모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올해 국제교류본부는 성적과 품행이 우수한 유학생들의 학부모 9명을 초청해 호남대학교 캠퍼스 투어 및 제주도 문화탐방을 실시해 자녀들의 학교생활을 살펴보고 한국을 이해하도록 도왔다.

이날 유학생 및 학부모 초청단 30여명은 박상령 본부장과 유학생들의 대학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캠퍼스 투어를 해 자녀들의 유학생활을 직접 확인하고 걱정을 떨치는 기회를 가졌다.

이어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동안 제주도를 방문해 올레7코스, 퍼시픽랜드, 수목원테마파크 얼음궁전, 우도 등 한국 문화를 탐방하고 한국에서 자녀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호남대학교 국제교류본부는 우수 유학생 학부모를 초청해 자녀들의 유학생활을 직접 확인하도록 해 자녀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제주도에서 한국을 이해하고 자녀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올해로 8년째 ‘모범 유학생 학부모 초청 및 제주도 문화탐방’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