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 한정 판매

퍼엉 러브보틀 1종·라지 사이즈 음료 1개 세트, 8000원에 판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공차코리아가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는 공차코리아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퍼엉 러브보틀과 라지사이즈 음료로 구성됐다.퍼엉 러브보틀은 올 1월 전세계 최초로 일러스트레이트 퍼엉의 특별작품들을 보틀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공차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공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퍼엉의 특별 작품이라는 점 때문에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세계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대부분의 매장에서 매진 사례를 이뤘고 추가 구매 문의가 급증해 이번 프로모션용 보틀이 추가 제작됐다.

스윗, 허그, 해피, 키스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퍼엉 러브보틀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속 모습들을 포착해 ‘차 한잔의 여유와 소소한 행복’이라는 주제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초 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음료 세트 가격은 80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