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기능성음료 '하트비트 요구르트맛' 출시

.

.

원본보기 아이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요구르트맛으로 새콤달콤하게 즐기는 가벼운 워터 타입의 기능성음료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이색적인 요구르트맛의 기능성음료 '하트비트 요구르트맛'을 2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요구르트맛을 더해 새콤달콤하게 즐기는 가벼운 워터 타입의 기능성음료로,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갈증 해소나 산책, 달리기, 자전거 등 생활스포츠를 즐길 때 부족한 수분 및 에너지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그동안 일반적인 과일맛의 기능성음료와 차별화돼 음료 타입으로는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맛으로 물처럼 무색, 투명하지만 새콤달콤한 요구르트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4월 출시한 '하트비트 복숭아맛'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폭을 더욱 넓혔다.

패키지는 청량감과 달콤함을 연상시키는 파란색과 금색을 배경색으로 적용하고, 라벨에는 제품명을 딴 하트(Heart) 로고와 요구르트 이미지를 담아 달콤하게 즐기는 기능성음료의 느낌을 표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