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급이 세번이나! 영단기 '300% 환급반' 토익 인강 '주목'

- 출석만 해도 100% ‘응원환급’ + 성적에 따라 100% ‘축하환급’ + 친구와 함께 100% ‘추가환급’ 총 300% 환급의 혁신적 토익인강!

영단기

영단기

원본보기 아이콘

신(新)토익이 시행되는 5월이 다가오면서 토익 변경 전에 목표점수를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에 비싼 수강료를 내고 수업을 듣는 이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수험생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토익 수업 수강료의 300%를 환급해주는 토익 인강이 있어 화제다.영단기는 신토익 도입 전 토익 점수를 획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출석률 100%를 달성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등 총 3번의 환급을 진행하는 ‘300% 환급반’ 토익인강을 선보였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의 ‘300% 환급반’은 정재현, 유수연, 김대균, 김성은, 린한 등 영단기 스타 강사진을 포함한 전체 토익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출석률 100%만 달성하면 수강료 전액 현금 환급을 해줘, 수험생들이 수강료 환급을 위해 복잡한 미션을 달성해야 하는 부담을 덜었다.또 토익 성적에 따라 최대 100% 축하 환급이 제공되며, 친구 추천 후 300% 환급반 출석미션을 친구와 함께 성공할 경우 100%의 추가 환급도 제공된다.

영단기 300% 토익 환급반 인강은 목표 점수 및 레벨 별로 모든 토익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수강신청 시 영단기만의 철저한 토익 성적 향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토익 단기 졸업 비법서(토익 실전 모의고사 1000제, 토익백서, 적중노트)를 전원 증정한다.

영단기의 ‘300% 환급반’ 토익인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