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11일 대입 정시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

[아시아경제 박선강]

광주광역시 남구(청장 최영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2016년 정시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이날 설명회에는 관내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진학담당 교사 등 300명 가량이 참석할 예정이다.

토론회는 총 3부로 나눠 약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남구는 이번 설명회를 위해 서울의 유명한 입시 전문가인 장재웅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 실장을 초빙,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2016학년도 수능 실채점 결과 분석 ▲정시 변화와 흐름 분석 ▲정시지원 최종전략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영역별 점수패턴의 특징 분석과 주요 대학별 정시 특징 변화 및 영역별 점수패턴 분석을 통한 정시 지원흐름 예측에 관한 정보는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맞춤형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설명회는 남구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6년 대입 정시 지원전략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된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성공적인 대학 입시 전략을 수립하는데 많은 보탬이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