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자사 7종 모바일게임서 할로윈 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레이븐, 세븐나이츠, 몬스터 길들이기 등 7종 게임서 이벤트 진행[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31일 '할로윈'을 앞두고 자사 주요 게임 7종에서 할로윈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레이븐',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에서는 할로윈 콘셉트로 제작한 의상을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할로윈 특별 몬스터(레이븐, 몬스터길들이기) 및 이벤트 던전(세븐나이츠)이 공개된다. 또 넷마블은 각 게임 별로 이용자가 할로윈 이벤트 업적(미션)을 달성할 경우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에서는 자신의 캐릭터에 할로윈 특별 의상을 착용하고, 해당 모습을 스크린샷을 통해 공식카페에 올리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넷마블은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드래곤스트라이커'에 30일까지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각 '6성 소환수 뽑기권', '6성 펫 뽑기권' 등의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줄 예정이다.

이달 초 출시된 모바일 러닝 게임 '퀵보이'에서는 호박머리 좀비를 물리치는 수에 따라 게임재화 및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게임 내 마련된 배달 미션을 성공할 경우, 이벤트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사탕'을 받을 수 있다.

각 게임 별 할로윈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