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겨울 아웃도어 다운재킷 '맥머도' 시리즈 출시

보온성과 쾌적성, 스타일까지 갖춰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 겨울시즌을 앞두고 멋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구스다운 ‘맥머도(MCMURDO)’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계 최대의 남극 관측기지인 ‘맥머도’의 이름을 차용한 노스페이스 맥머도 시리즈는 탁월한 복원력의 최상급 구스다운 충전재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하이벤트 원단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여행 및 일상에서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대표 제품인 ‘맥머도 15 다운 파카’는 완벽한 보온성은 기본이고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TRICOT) 소재의 안감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하이벤트 원단을 적용해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남성용 다운재킷이다. 심플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령층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고, 허리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베이지, 카키, 딥 워터, 다크 그레이 및 레드 등 5가지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맥머도 다운 코트’는 허리 스트링을 조절해 슬림한 라인 연출이 가능한 긴 길이감의 여성용 다운코트다. 재킷 안쪽에 핸드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포켓과 이어폰 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연결 구멍을 갖추는 등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색상은 블랙, 딥 워터, 다크 그레이 및 레드 등 4가지다.이 외에도, 소매 안쪽에 이너커프스(Inner Cuffs)를 적용해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남성용 ‘맥머도 라이트 다운 재킷’과 밑단 부분에 신축 원단을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서 활동성을 높인 숏 기장의 여성용 ‘맥머도 다운 봄버’ 등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맥머도 15 다운 파카는 키즈 제품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