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뮤지컬 베르테르' 1+1 티켓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국민카드는 '뮤지컬 베르테르' 티켓 예매시 동반자 티켓을 1장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들어 9번째로 펼쳐지는 문화공연 이벤트로 11월 28일(토) 오후 7시 30분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펼쳐지는 790여 석 규모의 공연을 대상으로 한다.티켓은 23일 오후 2시부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티켓은 1인 최대 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예매 좌석과 동일한 등급의 동반자 티켓 1매가 무료로 제공돼 행사기간 중 티켓 2매를 구입할 경우 총 4매의 티켓을 받을 수 있다. (R석 12만원, S석 9만원, A석 6만원)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뮤지컬 베르테르는 베르테르와 롯데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룬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조승우(베르테르 役), 전미도(롯데 役) 등 배우들이 출연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