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인천송도점 신규 오픈

풍성한 메뉴로 인천 지역 내 입맛 사로잡을 예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매드포갈릭이 신규 매장인 인천송도점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국내 1위 경제자유구역인 인천 국제도시인 송도에 신규 매장인 인천송도점을 오픈하며 인천 지역 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인천송도점은 112석 규모의 매장으로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센트럴파크푸르지오 C동에 위치했으며 오전 11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총 면적 12만4000여평 (411.324㎡)에 달하는 국내 최초의 해수공원인 센트럴 공원에 인접해 있어 야외 테라스 석에서 센트럴 공원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인테리어는 마치 와인 케이브 안에서 음식과 와인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며, 헤링본 스타일로 벽과 천장을 마감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픈 키친을 통해서 에너지 넘치는 전문 셰프들의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큰 창을 내어 노을 지는 저녁의 자연 경관을 돋보이도록 했다.

매드포갈릭은 인천송도점을 비롯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부천중동현대점, 광화문D타워점에 이어서 건대 스타시티점을 11월에 오픈한다.원정훈 매드포갈릭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인천송도점 오픈을 통해 많은 인천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특히 전망이 좋아 가을의 단풍과 낙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매드포갈릭의 가을 메뉴 프로모션과 잘 어우러진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곳에서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창의적인 메뉴 개발, 고품질의 음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 축하 이벤트로, 고객 20명(10쌍)을 초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매드포갈릭 페이스북 (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을 통해 2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가을에 가득함을 더한 ‘스테이크 퍼프쌈’ 가을메뉴와 와인, 매드포갈릭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오픈 축하 세트메뉴가 제공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