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RPG '이데아'의 홍보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24일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대작 역할수행게임(RPG) '이데아'의 홍보 모델을 배우 이병헌으로 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넷마블은 "'지.아이.조' 시리즈와 '레드2',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병헌의 이미지가 '이데아'의 게임성과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은 이병헌 머리 위로 지나가는 거대한 생명체를 통해 현실과는 다른 새로운 세상이 열릴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해 '이데아'를 알린다는 계획이다.넷마블은 다음달 1일부터 '이데아'의 사전예약 및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며, 최종 점검을 위한 사전테스트를 거쳐 10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 및 티저 영상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C:http://idea.netmarble.net 모바일:http://idea.netmarble.net/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 그리고 유튜브(https://youtu.be/XcZjqTAeN3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