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게임사 사옥투어 프로그램 진행

NHN엔터, 게임사 사옥투어 프로그램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19일 '성남게임월드 페스티벌 2015' 행사에서 시민들을 사옥으로 초청해 일일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성남게임월드는 18~19일 이틀에 걸쳐 성남시 판교 화랑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게임축제다. 판교테크노밸리에 소재한 4대 게임사 사옥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사전 응모한 50여명의 초중고생 및 학부모들은 NHN엔터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을 방문했다.

NHN엔터는 게임회사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행사 컨셉을 'PLAY(플레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렌즈팝 for Kakao'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 10레벨을 완성한 참가자에게 필기구와 에코백 등 브랜드 상품을 선물했다.이와 함께 얼굴과 팔에 귀여운 캐릭터를 새기는 타투와 1분 안에 초상화를 그려주는 '낯낯이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했다.

NHN엔터는 유아동반 가족을 위해 블럭존을 따로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점심도시락을 제공하는 등 시민들이 사옥을 일일 놀이터와 쉼터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했다.

NHN엔터측은 "시민들과 함께 하는 건전한 게임 문화 축제인 성남게임월드페스티벌을 통해 게임사와 시민들간 교류의 장이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게임’이 건강하고 희망을 주는 놀이이자 직업이 될 수 있음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