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여름휴가를...CGV 이색 가족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CGV가 여름휴가를 집에서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 첫 번째는 온라인 여가콘텐츠 플랫폼 ‘여가상자’와 함께 하는 다양한 강좌다. 8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과 격주 수요일마다 전문 강사를 초청해 캘리그라피와 손바느질 원 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감성이 물씬 풍기는 독특한 디자인 글씨의 캘리그라피 엽서를 만들고, 린넨원단으로 시원한 여름용 식탁매트와 티코스터를 손수 지어볼 수 있다. 수업은 90분간 진행되며 참여비용은 재료비 포함 2만원이다. 여가상자 홈페이지(www.enjoyablebox.com)나 강좌 당일 CGV 하계 극장 매표소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는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에서 펼쳐진다. 7일과 8일 오후 7시부터 10시30분까지 어린이 파자마 파티를 연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을 보고 로비에 설치된 쁘띠메종 유아전용 텐트에서 동화책을 읽을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덤. CGV는 행사 중 피자, 탄산음료, 아이스티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미니 가족 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가격은 성인 2만원, 어린이 1만원이며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 북수원(031-258-2511)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