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모바일 RPG '천지를 베다'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 '천지를 베다'[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한빛소프트는 23일 중국 '삼국지'의 역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천지를 베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지를 베다'는 중국 삼국지연의의 역사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베어 나가는 액션 RPG다.

게임은 자신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확장시키는 '영지 시스템' 등 콘텐츠들을 담았다. 스토리 모드는 하나의 에피소드 별로 총 10~20여종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어 이용자들은 다양한 삼국지 시나리오를 게임을 통해 접할 수 있다.선택할 수 있는 주인공 캐릭터는 단계적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오픈 때는 촉한의 '관우'와 오나라 손책의 정실인 '대교', 위나라의 대표 무장인 '하후연'이 주인공 캐릭터로 선보인다. 이들과 시나리오를 공략해나갈 부관들도 등장한다.

개발사인 한빛소프트 측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의견과 건의를 적극적으로 반영, 전문 성우를 기용해 생생한 액션감을 살려냈다. 게임 내 주요 거점으로 활용될 '영지'의 그래픽 업그레이드와 명장군들을 보좌하며 함께 전장을 수놓는 부관의 활용도를 올리고자 '듀얼 부관 시스템'을 도입해 2명의 부관이 참전할 수 있도록 수정했다.

이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들을 호위하는 부관들간에 '5 VS 5 대전'을 펼쳐 최고의 부관을 가리는 '부관 대전', 주인공 캐릭터들간의 일대일 진검승부를 벌이는 '삼국맹장전', 그리고 부관 거래를 할 수 있는 일종의 경매장인 '등용소' 등 컨텐츠도 추가됐다.

정식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페 닉네임 변경' 이벤트는 게임 닉네임과 카페 닉네임을 동일하게 변경한 다음 이를 '구글 닥스'로 전송하면 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캐시아이템인 '보옥 10개'가 지급된다.

'데일리 쿠폰 이벤트'도 준비됐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 접속한 다음 게시판에 기재된 골드와 아이템 쿠폰을 확인하면 된다. 꾸준히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골드와 아이템을 획득을 할 수 있다.

'공략왕 이벤트'는 진행이 어려운 부분이거나 난이도가 있는 에피소드 등 유저들간에 서로 어려운 부분을 공유하며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매주 내용의 충실함과 추천수가 높은 공략 게시물은 '베스트 공략'으로 게재되며, 선정된 유저에게는 보옥 100개를 선물로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부관대전 랭킹전이 준비돼 있다. 부관대전 랭킹전은 부관대전을 진행하며 획득한 대전 점수와 참여 점수를 합산한 결과를 토대로 현물 보상을 제공한다.

'천지를 베다'는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커뮤니티 및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