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 대규모 이벤트 7일 실시

원본보기 아이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대규모 이벤트 실시[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오는 7일 '테일즈런너가 드리는 런너와의 약속'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런너와의 약속은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오는 7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경험치 7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맵을 7번 완주하는 이용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명, 77명, 777명에게 각각 70만, 7만, 7000보너스 캐시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저녁 8시 정각부터 1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1000원)이 증정된다.

한편,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추가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호러파크 콘셉트의 신규 맵 '광대 퍼레이드'와 '닥터 헬의 럼블'을 포함해 호러파크 신규 아이템, 복장 패키지 등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문화상품권 10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 오는 10일부터 시작될 내구도 아이템 무료화, 복귀 유저 700배 보상, 올드 유저 리워드 혜택 등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팀장은 "오는 7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7월 한달 내내 초중고생들이 좋아할 만한 업데이트와 마케팅을 계속 펼쳐 나가며 고객 만족감을 더욱 증대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