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업계 최초 '렌터카 골프 라운딩'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기사포함 렌터카 골프 라운딩 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롯데렌터카는 1990년부터 5년 이상 무사고 경력인 전문 운전기사의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기사포함 렌터카 골프 라운딩 상품은 지인들과의 골프 모임 용도로 렌터카를 찾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운전기사를 포함한 골프 라운딩 렌터카 상품은 원하는 시간에 맞춰 전문 운전기사가 집에서 골프장, 다시 집까지 픽업, 센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른 아침부터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부담이 없으며 차량 한 대로 다같이 이동하기 때문에 개별 이동보다 비용 면에서도 경제적이다. 승합차로 6인 이상 함께 이동할 경우에는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편하다.

'웨딩카'가 필요한 예비부부, 한국 도로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등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이라면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 승합차 및 3000cc 이상 대형 승용차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인원이 3인 이하라면 그랜저, 에쿠스, 벤츠 S350, BMW 7시리즈와 같은 승용차량, 4인 이상이면 스타렉스 리무진, 카니발 리무진, 쉐비밴 등 승합차가 적합하다.

이용시간은 기본 10시간으로 시간이 초과될 경우 초과요금이 발생한다. 기사포함 렌터카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프리미엄서비스 예약센터 및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성낙서 롯데렌탈 프리미엄서비스팀장은 "다양한 이용 목적으로 기사 포함 렌터카를 찾는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골프 라운딩 렌터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 발 앞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축적된 노하우와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