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홈플러스, 한우 품질 캠페인 나서

연중상시 가격인하로 3~6월 한우 매출 36%, 농가 납품량 50% 이상 신장

1일 서울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안심한우’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3월부터 시작한 한우 연중상시 가격인하에 이어 7월부터 자사 한우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우 품질 캠페인'에 나선다.

1일 서울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안심한우’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3월부터 시작한 한우 연중상시 가격인하에 이어 7월부터 자사 한우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우 품질 캠페인'에 나선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3월부터 한우 연중상시 가격인하에 돌입한 홈플러스가 이번에는 대대적인 ‘한우 품질 캠페인’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1일 홈플러스는 2일부터 전국 140개 전 점포 및 SNS, 각종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자사 한우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적극 나선다. 이를 위해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한식대첩’ 등 각종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현석 셰프도 연말까지 광고모델로 전격 기용키로 했다.

회사 측은 3월부터 자체 마진을 축소해 한우 연중상시 가격인하를 실시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한우 매출은 36%, 농가 납품량은 50% 이상 늘면서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안정과 농가소득 회복 등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나, 한우 품질의 우수성 강조를 통해 추가적인 소비촉진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