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5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 개최

시, 수필, 편지, 일기 형태 중 하나 선택, 1500자 이내로 작성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60년 발효명가 샘표 이 '2015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야기 공모전은 '2015 샘표 맛있는 추억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9년간 우리 식탁을 지켜온 샘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현재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도 진행 중이다. 샘표는 지난해에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한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는 이야기 공모전과 어린이 그림대회를 진행한 바 있다.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맛있는 추억 혹은 나만이 간직한 맛있는 추억이라는 주제로 시, 수필, 편지, 일기 중 하나의 형태를 취해서 1500자 이내의 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맛있는 이야기를 간직한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성한 작품은 다음달 10일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내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샘표상 1명(상금 50만원과 상장) 등 34명을 뽑아 시상할 계획이다. 심사 결과는 8월3일에 샘표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수상작은 샘표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