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가정의 달 기념 사은이벤트 실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라면세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결혼 시즌인 5월에 결혼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으로 청첩장을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골드 멤버십카드'와 '신라호텔 웨딩 패키지'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신라호텔 웨딩 패키지의 정상가격은 45만원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웨딩 리무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혼여행길에 이용할 수 있는 '리무진 차량'을 제공한다. 부부 합산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공항점에서는 5월 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천·김포공항점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더블 혜택 카드'를 증정한다. '더블 혜택 카드'에는 다음 출국때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5000원 적립금과 15% 할인 쿠폰', 서울점 '1만원 할인권'이 담겨있다.

인천공항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바우처'를 증정한다. 바우처는 최대 10% 할인 가능한 '실버 멤버십카드'와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할인권(1~5만원)'으로 구성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